전화가 온건 어제 낮이였습니다.
우리은행이라고 하면서, 오늘은 고객님이 어찌고저찌고 하는날입니다.
라고하더군요. 에? 뭐라고? 저기 저 어쩌고저찌고 를 못들었습니다.
그리고 나더니 재청취는 1번, 상담원 연결은 9번을 누르라고 하더군요.
전우리은행을 쓰고있는상태여서 뭔말이지? 하면서 1번을 눌렀습니다.
그러더니 어이가 없게도 상담원에게 연결되더군요.ㅋㅋ
"네 우리은행입니다." 이러더군요.
나 " 저 좀전에 전화가 왔는데 뭐라고 했는지 잘못들었는데..'"
".네? 뭐라고요?"
나 "여보세요?"
"네, 네 "
나 " 재청취 버튼눌렀는데 왜 상담원 연결됬죠?"
뚝.
어이가없더군요 ;ㅋㅋ
그러고 나서 10분후 , 이런문자가 도착했습니다.
정말 어이가없더군요 ㅋㅋ 이런 허접한 문자를 보내다니, 대기업에서 오는 문자가 핸드폰번호에서 오다니-_-ㅋ; 아마도
대포폰 인 듯 싶네요. 저 * 표시는 뭔지.;
전 우리캐피탈 고객은 아닙니다-_-ㅋ; 답장을 보냈습니다.
' 저 고객아닌데요' 라고, 답장이없더군요 ㅋㅋ.<(이 문자는 발신함에서 지워져서 사진을 찍지못했습니다.ㅠ)
그리고 또 보냈습니다.
신고할까요?
역시 답장이 없더군요 ㅋㅋ.
신고하다 말았습니다.
여러분들도 사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.
이런사기말고 네이트온 사기도 조심하세요~